너와 나의 강낭콩 이야기친구
김원아 지음, 이주희 그림 / 창비교육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와 나의 강낭콩> 초등 과학 교과 연계 '식물의 한살이' 4-1학기 2단원에 나오네요^^

24.3.7(목)

#너와나의강낭콩
#김원아
#창비
#도서협찬

♡초등 과학 교과 연계 '식물의 한살이' 관련이라는
문구에 ~초4딸 4-1 2학기 단원인 것을
단박에 알아서 신청했습니다~^^

♡작가님을 이제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미 (예의 없는 친구들을 대하는 슬기로운 말하기 사전1,2),
(슬기로운 공부 사전)도 초4딸이 재미있게 읽어 봤었는데
다음 신간을 기대하며 기억해야겠습니다.

♡우리 주인공들 소개해볼께요!
1.앙숙관계인 이준영과 오기훈.
왜 앙숙이 됐을까요?

2.반장 서지우와 부반장 이준영.
이 둘에게서 흐르는 묘한 감정...

3.서지우에게 끌리는 오기훈
역시 삼각관계 구도입니다^^

♡강낭콩을 심고 키우며 관찰하는 동안
벌어지는 이들의 성장스토리~

강낭콩이 과연 잘 자랐을까요?
주인공들은 어떻게 변화되었을까요?

♡작가님은 학교에서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글로 현실감있게 잘 전달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이해하기 쉽게 써주셔서
이 책으로 식물의 한살이를 예습할 수 있습니다.

♡조금있으면 각 교실마다 강낭콩심기 활동하는데
이 책도 함께 읽으면 연계 학습으로 이만한게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식물의 한살이 관찰일지)는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 구매시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는
사은품이라고 합니다!

♡98페이지 정도의 책이라 초등저학년부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초등4학년 친구들은 꼭 한 번 읽어보세요^^

#너와나의강낭콩#김원아#창비#초등과학연계도서#초등추천#식물의한살이#온책읽기#나는3학년2반7번애벌레#초등책추천#도서협찬#북스다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