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가족이 됐어요! - 매일매일 행복한 반려묘 돌보기 반려동물 돌보기
안드레아 뵈처 지음, 최지수 옮김 / 동그람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와가족이됐어요#도서협찬#동그람이

24.1.17(수)

♡우리 딸 고양이를 너~~~무나 좋아하는데
내가 마음의 준비가 안되서 키우지 못하고 있었다.
우리 딸 마음 달래려 신청한 고양이 책인데 당첨되었다~~^^

♡표지가 귀여운 만화로 되어 있어서 만화 형식인 줄 알았지요.^^;
여러 고양이의 실사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고 펼친부분 양쪽 면에 관련 내용이 알맞게 소개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읽기에 부담없었습니다.

♡1.사랑받는 슈퍼히어로:고양이는 어떤 동물일까요?
고양이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다룹니다.

2.우리 집에 온 걸 환영해:새로운 가족의 행복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것들
고양이를 데려왔을 때 실질적으로 필요한 고양이에 대한 이것저것들을 소개해줍니다.

3.나의 베스트 프렌드
고양이와 친구가 되려면 고양이의 성격을 알아야 친해질 수 있겠죠?

4.함께 노는 건 언제나 즐거워
이제 집사와 고양이는 서로를 잘 아는 가장 친한 사이가 된거네요~^^

♡개와 고양이의 언어가 다르다는 것을 새로 알았는데...
알고 계셨나요??
마지막에는 고양이 입양,고양이 잃어버렸을 때 도움되는 사이트까지 소개되어 있습니다.

♡고양이에 관심 많~~~은 초등자녀와 부모님이 함께 보면 도움 많~~~이 되는 책이 될꺼에요♡

#고양이와가족이됐어요#동그람이#고양이#반려묘#초등추천#동물#북스타그램#도서협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