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학교가 집이 되었다 - 제4회 창비×카카오페이지 영어덜트 소설상 우수상 수상작
김윤 지음 / 창비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쩌다 학교가 집이 되었다]

♡제목부터 끌린다. 초5아들도 보여주니 재밌겠다며 표지만으로 반응을 보였다^^

♡학교가 내 집이 되어버린...
매일 학교로 밤에 두 번째 등교를 하는 아이.

♡'책 도둑'과 '버려진 아이'라는 두 가지 학교 괴담에 주인공이 된 고3 준영 .

♡학교가 내 집인데...
"내 집에서 나가"라는 섬뜩한 경고!
준영말고 다른 누군가가 또 있다는 소리??

♡학생들이 없는 학교는 아무것도 아니구나. 낯설었다. 지금 내가 있는 여기가. 우리 학교가.

♡집이라는 건 가족이 없으면 이렇게나 아무것도 아니게 되는구나.낯설었다.모든 게.

♡아,학창 시절이란. 모든 게 다 어렵다.

♡밤의 학교라니...생각만 해도 오싹이다!영화 한 장면을 보는 듯 무섭다 .그 안에서 생활 할 수 밖에 없는 주인공 .

♡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

♡준영,도빈,두홍
신지혜-전교회장
23번 아이
안소미
우윤휘남자

♡초등고학년부터 중고등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집 나오면 고생하고 위험합니다~~

♡창비출판사 덕분에 좋은 책 잘 읽었습니다~~감사합니다♡

#어쩌다학교가집이되었다#김윤#창비#초등고학년#중고등추천도서#성장#우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