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투리 하나린 1 : 다시 시작되는 전설 - 제2회 다시 새롭게 쓰는 방정환 문학 공모전 대상작 우투리 하나린 1
문경민 지음, 소윤경 그림 / 밝은미래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투리 하나린1]

♡"너, 우투리 알아? "
->나에게 묻는 질문 같았다^^
이 책을 접하지 않았으면 몰랐을 우투리설화.

-우투리는 하늘을 나는 설화 속 아기장수의 이름이다.

♡우투리의 후예 하나린
하늘을 나는 용마가 된 서주노
미스터리에 관심 많은 진철
우투리 후예 나린아빠 vs 제이든 악당

♡나린이가 숲속에서 하늘을 나는 모습을 우연히 주노가 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주노와 나린이.

♡나린이와 나린아빠 모습은 건너편 산에 가려 더 이상 보이지 않았다.
->이렇게...1권을 끝나면 어찌하나요?

초5 아들도 처음에는 시큰둥하더니 2~3권을 빌려 오라는데...
하......다음이 궁금한 건 이야기가 재밌다는 거겠죠?^^

♡좋은 책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밝은미래출판사에 감사드립니다♡

#우투리하나린#밝은미래#시리즈#9권#완독#화이팅#초등추천도서#판타지소설#설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