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07권 초등 4-1 - 새교육과정 초등 쎈연산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쎈연산이 달라졌네요^^
사이즈가 기존 문제집보다 슬림하게 새로와진 모습이네요.

우공비 수학 4-2과 비교해봤더니 1센티정도 작아진 날씬한 모습이네요^^

쎈연산의 특징은 초등 연산 문제를 총망라해두었고  교과서 연계 학습으로 문제해결력 강화, 쎄니와 쎈돌이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연산을 특징으로 한다고 표지에 나와 있네요. 과연 어떤지 궁금하네요.

 

 
연산과 게임이 같다는데..
과연 그럴까요??

 
 
쎈연산 100% 활용하는 방법은 충분한 힉습량, 연산과 교과서를 함께, 연산도 재미있게, 연산 원리  동영상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학습 성향별 쎈연산 사용설명서를 참고로 하면 좋겠죠^^
우리 아들은 대기만성형이라...


 


연산특강으로 10, 100, 1000으로 만들어 곱하는 방법에 대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로 나와있네요.

 
 
본격적으로 본책으로 넘겨보는데 학습만화라 아이가 재미있게 잘 보고 있네요..
념부분에 있는 QR코드로 보는 동영상으로 개녕설명을 볼 수 있어서 귀에 쏙쏙 들어와서 쉽게 이해가 되도록 설명 해주시네요.

 
개념공부는 동영상으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구요..
선생님이 넘 웃기셔서.. 얼굴모습도 말씨도..
아이들이 완전 몰입해서 새롭고 어려운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본문 중간중간에 쎄니와 ​쎈돌이가 들려주는 힌트 등도 귀에 쏙쏙 들어오구요..
 

 

 
 
교과서에서 만날 수 있는 쎈연산 문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더 연산 공부를 왜해야 피부로 느낄 수 있으니 쎈연산 더욱더 열씸히 풀겠죠^^

 

 
 
우공비 수학 4-1과 함께 쎈연산 4-1(7편)을 함께 4학년 수학공부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하나둘 함께 시작하다보면 4학년 수학공부를 하다보면 수학성적도 쑥쑥~~~ 수학자신감도 회복하고~~~ 이렇게 수학공부는 탄탄대로를 걸을 수 있겠죠.. 4학년 수학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