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3-2 (2017년용) 초등 오투 과학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3학년 1학기가 지나고 이제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3학년이 시작되면서 함께 공부를 시작한 과학과 사회... 그중에서도 과학은 아이들이 힘들어 하는 과목 중에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맘앤톡에서 하는 오투체험단 이벤트를 신청하여 오투 초등과학 3학년 2학기를 처음으로 접해 보게 되었습니다. 

비상교육하면 완자시리즈가 유명해서 큰아이는 자주 접해왔었는데..

오투는 거의 생소하네요..ㅋㅋㅋ 


오투체험단으로 오투 초등과학 3학년2학기 교재와 함께 인터파트도서에서 2017년 9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4만원이상 구매할때 이용할 수 있는 4천원상품권과 6만원이상 구매시 6000원 상품권이 함께 동봉되어 왔네요.. 아이들이 많은 우리집에는 완전 딱이네요^^


오투표지에 보니 오투의 특징이.. 생생하게 보는 과학교재라고 되어 있네요.. 

생생하게 보는 과학교재??

통합교과(STEAM), 4단계 문제를 통한 완벽한 개념학습, 단원평가와 서술형·논술형 문제 강화...


어떤 교재인지 더욱더 궁금해지네요..ㅋㅋ


아들과 함께 올 여름 천천히.. 하지만 꾸준히 하루에 4쪽 정도씩 풀어보자고 약속을 했습니다..

아들이 오투에 대해 얼마나 관심을 가질 수 있을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무더운 여름.. 보는 과학 오투와 함께 재미있게 과학공부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맘앤톡 오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공받은

오투 초등과학 3학년2학기 교재를 토대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