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6-2 (2017년) - 5~6학년군 수학 4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우공비 자습서 수학" 로 6학년의 마지막 여름방학을 접수했습니다.


우공비자습서는 꼼꼼한 예습, 깔끔한 복습, 알찬 숙제를 해결할 수 있는 교과서 완전 학습을 할 수 있는 전과... 그리고 차시별 단원별 평가문제, 풍부한 서술형 문제로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문제집 으로, 이렇게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들어 있다는 특징이 있는 우공비 자습서는 역시 베스트셀러로 2000만 부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우공비자습서" 이렇게 공부해보자는 비법을 알려주네요..

 

하루에 6쪽씩 일주일에 4일로 짜여진 공부계획표네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기분을 표시할 수도 있네요.. 


카카오 프렌즈와 떠나는 공부여행으로 6학년 2학기에 어떤 것을 공부하게 될지, 주요 개념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네요..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 볼 수 있는 힘이 되는 좋은 글들을 만나도 되네요.. 


1단원 쌓기 나무에 대한 첫 페이지네요.. 이야기로써 한단원을 접하게 되는군요..
"교과서 속 수학이야기와 "미리보는 교과학습"으로 교과서 내용을 미리 보게 될 수 있어 좋은데요.. 교과서 내용과 함께 개념을 다질 수 있네요.. 익힌 개념을 확인할 수 있는 기본평가가 부담없는 분량으로 제시되어 있네요.. 기본 평가에는 서술형 연습하기가 있어 창의융합서술형문제에 다가갈 수 있도록 제시되어 있구요..

 


한 단원을 마치는 부분에서는 교과서에 나오는 문제들과 함께 비법노트가 옆에 있어서 어떻게 문제를 풀어가면 좋은지 비법이 있어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네요.. 

한단원의 마무리는 단원평가로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구요.. 창의서술형 문제는 지금은 풀기에 어려워서 학기중에 풀기로 했답니다.. 


이렇게 2학기 교과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우공비 자습서...

우공비 자습서 수학 을 여름방학에 함께 함으로써 교과서에 친근하게 되게 되어
 2학기에는 부담없이 어려운 문제들도 접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