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6-2 (2017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우공비맘 14기로 받은 "우공비자습서 6학년 2학기 셋트" 입니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과 함께

부록으로 쪽지시험 스스로학습, 영어단원평가,

홈런서술형비법책이 있구요.

우공비만 우공비공부달력까지.. 배송되었답니다..

요즘 인기 급상승중인 카카오프렌즈 케릭터가

 넘 깜찍해서 아이들이 안좋아할 수가 없네요..

 

 

 

우공비자습서의 표지는 카카오프렌즈 케릭터들이  서로 마주보고 있네요..

표지 안쪽에 보이는 모습이네요..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떠나는 공부여행이네요..

각 단원별 설명을 이렇게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비행기타고 붕~~~~ 정복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공부계획표도 카카오프렌즈들과 함께 하네요..

활짝 웃는 카카오프렌즈가 되도록

 공부계획표에 따라 쭈욱 할 수 있도록 약속해봅니다.


 

각 과목의 시작은 이렇게 유명한 인물들의 이야기들이 나오네요..

 



 

각 과목 뒷편에는 카카오프렌즈 케릭터와 함께 하는 개념 QUIZ
한학기의 마무리로 개념들을 개념 quiz로 마무리하면 끝!!!


이렇게 우공비자습서로 재미있고 즐겁게
6학년2학기도 열심히 해보도록 아이랑 약속했습니다.
잘 할 수 있겠죠...
학교공부..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 이미지로 재미나고 즐겁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