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1-C : 초1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연산공부한 빅터연산...

딱딱하고 지루한 수학연산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빅터연산..

​빅터연산으로 함께 수학공부를 하면서 수학시간에 자신감이 쑥쑥 생겨서 든든하네요..

빅터연산에는 모바일로 할 수 있도록.. 특히...QR코드가 있어서 수학연산공부를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요즘 많이 하는 밀크T에서도 동일한 게임이 있어서 아이가 거침없이 문제를 잘 풀어가네요..

오히려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던데.. 아이들 수준에는 딱인지 재미있게 좋아라하며 자꾸 한다고 하네요..ㅋㅋ

모바일이 어떻게 짜여져 있는지 한번 함께 보도록 할게요.

 


1.jpg


1-2.jpg


QR코드 활용을 위한 설명도 나오구요..

 

2-1.jpg


교재 첫장 뒷편에 나오는 사고력 증진을 위한 보너스게임도 있네요..

아이랑 함께 해보았습니다.

 

3-1.jpg


3-2.png


3-3.png


3-4.png


3-5.png


3-6.png


3-7.png


 

교재에 나오는 연산력게임이네요.. 연산력을 3가지 게임으로 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빅터연산 이벤트도 볼 수 있었습니다.

 

 

 

 


4-1.jpg


4-2.png


4-3.png


4-4.png


4-5.png


4-6.png


4-7.png


4-8.png


4-9.png


 

 

 


 

 


 

 

모바일 게임으로 사고력게임, 연산력게임 등은 너무 재미있게 초등수학연산을 익힐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공부를 하다가 지루해지면 자꾸자꾸 해보고 싶어지는 그런 연산게임이네요..

 

5.jpg

빅터연산과 함께 연산공부를 하면서 수학교과서를 하면서 자신감이 쑥쑥 생기게 되어 수학공부에 든든한 친구가 되는 것 같아요..

지루하고 힘든 연산은 저리가구 재미있는 연산공부로 수학에 자신감을 높이면 좋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천재교육 서포터즈 6기 활동을 위해 교재 지원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았으며 체험을 통한 느낀 점을 소비자의 시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