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1-1 (2017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완자 시리즈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완자체험단으로 처음으로 받은 완자 수학..

이제 드디어 초등학생이 된 듯 마냥 좋아하는 울 막내네요.
누나, 형아가 문제집 풀때 어깨너머로 얼마나 부러워했는데 이제 자신도 초등학생이고 공부라는 것을 하게 되는 것만으로도 넘 행복해 하네요..ㅋㅋ

교재 받은 소감을 물었더니 열씸히 잘해보겠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그림이라던지 구성이 맘에 드는지 넘 좋아하네요..
완자 공부 계획표도 작성하구요.. 월화수목에 계획표는 작성해 두고 나머지 날들도 틈틈히 해보겠다고 하네요.. 완전 대견한 우리 아들이네요^^

완자 수학이 교과서를 받지 않았는데 교과서와 흡사하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교과서 학습, 교과서 익힘책 문제 등으로 나와 있으니 교과서를 따로 보지 않아도 교과서를 본듯 공부가 되는 것 같아요..학교시험에 자주 나오면 문제와 놀이탐구문제가 있어서 재미나게 수학공부에 몰입할 수 있을 것 같다네요..


아직 나머지 책들이 도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수학책은 글자도 크고 보기도 좋아서 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네요..

차근차근 살펴보고는  벌써 열공입니다. 도서관, 형아를 기다리면서도 언제나 열공모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