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3-1 (2019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완자 시리즈 (2019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벌써 방학을 시작한지도 열흘이 가까워지네요..
어영부영하다가는 바로 개학이네요..
그러다 보면..
어김없이 방학때 아이 공부 좀 시킬 걸... 하는 후회가 생기기 시작하죠..
더 늦기 전에 아이와 함께 다음학기를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과목 중에 제일 중요하다는 수학..
수학교재, 수학문제집으로 어떤 교재를 생각하고 계시나요??
맘앤톡에서 진행된 완자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어 아이와 함께 방콕하면서
비상교육 초등완자  수학 3-1와 함께 하고 있답니다. 
비상교육 초등완자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케릭터인 
샌드박스프렌즈의 도티&잠뜰 이 표지에 있으니
완자수학책을 만나자마자 초등완자 교재에 푹 빠져 있답니다.
다른 교재들이 있어도 역시 초등완자 수학 도티&잠뜰의 마력이 대단하네요..


1.jpg

 


교재와 함께 받은 도티&잠뜰 종이저금통이네요.. 
아이가 혼자 받지마자 혼자서 바로 접어서 이렇게 완성했답니다..
안쪽에 도티 웃는 얼굴이 숨겨져 있어서 마술을 보는 듯해서 
아이가 더욱 소중하게 여기는 선물이네요..
이 선물은 예스24( htttp://goo.gl/ZxQHNs )에서 지금 초등완자를 구매하면 
'도티&잠뜰 종이저금통'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3.jpg

2.jpg




초등완자 교재 안에는 또다른 선물들이 꼭꼭 숨겨져 있네요..
도티&잠뜰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사인,

쓱쓱 내 맘대로 색칠하는 컬러링 놀이, 
집중력이 높아지는 점잇기 놀이까지..

뒷쪽에는 이렇게 도티&잠뜰과 함께 하는 길찾기까지.. 

4.jpg

5.jpg

6.jpg

무엇보다 초등완자 수학은 공부에 집중학기가 힘든 
초등학생들의 학습 흐름에 맞춘 파워박스 완자로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작은 단위로 나누어 
개념을 익히도록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맞춤 개념공부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구조화된 개념들로 기억에 오래가고 
개념과 함께 문제가 연결되어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는 
특장이 있네요..
초등완자의 구성과 특장을 살펴보니 
역시 파워박스 학습으로 개념과 문제를 단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7.jpg

8.jpg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공부하라는 말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아이가 혼자서 뚝딱뚝딱 공부를 하기 시작하네요.. 
겨울방학 아이 스스로 수학공부를 부지런히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행복한 예감이 드네요..
문제를 풀어봤는데 아이수준에 맞는지 제일 좋아라 하는 교재가 될 것 같아요..



단원의 첫 인상이네요.
한 단원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9.jpg

 



학습할 내용을 준비학습과 함께 점검을 하며 시작을 합니다.. 
10.jpg

 

 
파워박스 개념과 파워박스 문제로 개념을 확인하는 단계네요.. 
유형별 문제를 다루며 새로운 개념을 익힐 수 있네요..
옆쪽에 팁이 있기도 하구요..

11.jpg

12.jpg

13.jpg


문제는 파박 기본문제, 실력문제, 응용문제로 단계별로 문제를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구요..

14.jpg

15.jpg



응용문제에서는 같은 유형의 문제를 
두번씩 풀어 확실하게 이해하도록 제시되어 있답니다..
주요문제에 있어서 "혼자서 풀기"라는 문제에서는 동영상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서 
친절한 선생님의 설명을 보면서 이해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16.jpg

17.jpg

18.png




단원평가는 한 단원을 마무리하는 단계로 
QR코드 서비스가 제공되어 모르는 문제는 
친절한 선생님의 문제의 해설을 함께 할 수 있구요..

20.jpg



특별구성으로 수학 교과역량문제/ 수학으로 보는 세상있구요..
교과역량문제는 교과서 생각수학 또는 탐구수학문제로
 수학교과역량을 키울 수 있다고 하네요..

21.jpg



수학으로 보는 세상은 단원 학습내용과 실생활을 연계하여 
수학으로 세상을 보는 능력을 키우는 코너라고 하네요..

22.jpg

 


평가완자는 기본단원평가, 실력단원평가, 서술형평가, 수행평가, 
범위별 중간평가, 기말평가로 구성되어 모든 시험을를 대비하기에 딱이네요.

23.jpg

 


정확한 답과 친절한 해설은 정답친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24.jpg

 


추운 겨울 어디에 나가기도 힘들 날들의 연속이네요..
이렇게 방콕하는 시간이 많은 겨울방학...
난이도도 아이가 충분히 이해할만큼이라 아이가 좋아하네요..
그래서 벌써 4단원 곱셈과 나눗셈까지 진도가 나갔네요..ㅋㅋㅋ



완자수학은 도티&잠뜰과 함께 하니

아이가 도티&잠뜰 만으로도 공부가 좋아지는 것 같구요..

파워박스로 중요한 개념을 콕콕 찍어서

반복적으로 문제를 풀면서 이해할 수 있으니 공부에 푹 빠지게 하는 것 같아요..

 
특히 아이가 좋아하는 
도티&잠뜰과 함께 초등완자 수학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수학공부 쭈욱~~ 이어갈 것 같아요....
비상교육 초등완자수학 3-1로 샌드박스프렌즈의 도티&잠뜰이 함께하는 
겨울방학을 보람차고 알차게 보내면 어떨까요??




비상교육으로부터 초등 완자 교재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