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4학년 아들과 함께 2학기 여름방학을 보낼 바로바로 우공비가 오늘 도착했어요.

먼저 우공비수학과 함께 달라진 모습의 공부노트와 공부달럭이 왔네요.
카카오프렌즈 마린테마로 새롭게 만나 더욱 시원하고 깔끔해진 모습에
두 아들들에게도 인기만점이네요^^
제가 봐도 ㅋㅋ 좋네요.
경쟁이 완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공부노트도 깔끔하고 시원한 색상으로 오답으로 채워질 공간도 널직하고 좋네요

 

 

 

 


제일 달라진 공부달력이네요.
기존의 가로방식에서 세로. 노트처럼 생긴 공부달력으로 표지는
하드보드지로 딱딱해서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체크할 수 있어 든든하구요.
 첫 페이지를 펼치니 카카오프렌즈가 "지금 같이 시작해볼까"라는
멘트가 꼭 함께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에는 공부달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구요.


한눈에 보는 2학기로 달별 계획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네요.


예전에 볼수 없었던 독서활동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체험활동기록지도 있구요.


월간, 주간계획을 세우며 보다 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7월부터 12월까지 나와 있구요.

 

 

2018년12월31일 마무리하며 칭찬할 점과 반성할 점을 적는 공간이 있구요.

메모공간과 함께 교재선정시 도움이 될수 있도록 좋은책신사고에서 나오는 교재소개가 있구요. 좋은책신사고에서 나오는 창작동화도 볼 수 있구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제일 있기있는 네임스티커, 공부느낌스티커, 월별스티커, 기념일스티커가 있답니다.

 


마지막 표지에 이렇게 이름 쓰는 공간이구요
뒤면에는 신나게 웃는 카카오프렌즈를 볼 수 있었습니다.
2018년 여름 우공비와 함께 즐겁고 신나는 공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