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영어 공부가 되는 초등 영어 명언 1 - 동기 부여와 동기 유발을 위한 명언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가 되는 초등 영어 명언 1
박철범 지음 / 나무그늘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가슴을 흥분하게 한다. 설레게 한다.영어공부를 위해서 40대 중반인 내가 보면서, 깊은 공감을 한다. <실수의 가치> <분명한 목표의식과 실천> <성공의 비결은 시작하는 것이다> <실수를 두려워말라> <꾸물거리는 것은 시간의 도둑질이다> <변명하는 사람은 다른 일도 제대로 못하는 게 분명하다> <믿고 행동하라. 마치 실패가 불가능한 것처럼> 등 너무도 공감이 되는 글이 많다. 영어공부가 되는 것은 물론이다. 얼른 2권, 3권도 구입하고 싶다.

 

나는 이 책을 내 말로 우리말로 번역한다. 그리고 나서 그 번역한 말을 보고 영어로 작문한다. 이것을 <통번역> 방법이라고 나는 부른다. 영어 명언을 마음에 새기고, 사람들에게 전해주려고 한다. "인생은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나 장신을 창조해가는 것이다." / 저자의 헌신적인 노력과 창의적인 생각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