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나에게 힘을 주는 생각
루이스 L. 헤이 지음, 엄남미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이스 헤이의 나에게 힘을 주는 생각 


 작년에 해를 시작하며 책으로 루이스 헤이의 치유를 읽었습니다. 당시 갈피잡지 못하고 어지럽던 마음을 책을 통해 정화하는 과정을 가졌는데 이번에 다시 접한루이스 헤이의 나에게 힘을 주는 생각 책을 덮고 끝났던 여운을 날마다 되살릴 있었습니다.  

 날마다 장씩 확언을 쓰거나 읽으며 내가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마음과 고정관념을 점차 가능성과 확신의 마음으로 바꿔갈 있을거 같아요. 긍정적인 사고도 근육처럼 날마다 조금씩 훈련을 통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있다고 본다면 하루에 문장이지만 나를 치유할 있는 확언을 통해 오늘과 다른 내일을 맞이할 있을거 같아요. 


 하루에 장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훑어봤는데 인상깊었던 구절들을 사진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책을 여덟살 딸이 보더니엄마 이건 책이 아니라 공책인거 같아라고 하길래이건 날마다 좋은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책이야라고 했더니이거 라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보기에도 어렵지 않고 좋은 문장들이어서 아이가 탐낸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날마다 큰소리로 읽으며 잠재의식을 정화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불안하고 힘든 상황에서 마음의 힘을 키우고 싶은 분들에게 책을 추천합니다.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