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한분야에 뛰어난 실력은 없지만


자신만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이것저것 꾸미고 그리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아랍니다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고, 접고, 만들고, 상상하기 ???


저희 아이에게 선물하면 딱 좋은 놀이책을 발견했네요

 


얼마전 아이들과 불꽃놀이를 보고 왔는데 그때의 기억을 되새기면서


반짝반짝 반짝이펜도 좋고 형광펜도 좋고


내맘대로 나만의 불꽃놀이 도시를 만들 수 있답니다.



26가지의 다양한 주제에 담겨 있는 13가지 활동!!


아이가 직접 꾸미면서 나만의 책을 완성시켜보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왠지 엄마가 더 욕심이 나는 책이네요

 


 

 

구두를 즐겨 신지는 않지만 종종 구두 디자이너가 되고싶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첫 작품으로 구두를 선택하였답니다.

 

 

 


좋아하는 색상의 색연필로 꼼꼼히 칠해보는데


흠~~ 완성작이 쬐끔 그래서 완성작 사진은 생략했어요


색칠보다는 그리기쪽에 좀더 소질이 있나??

 

오스트리아 엄마가 아이를 위해 직접 만든 책


<<비키 보의 여자아이 놀이책>>


요즘 아빠 육아도 대세잖아요? 하지만 어떻게 놀아줘야할지 난감해하는데


아이들의 창의성이 쑥쑥 자라도록 지켜보면서 때로는 아이와 함께 꾸며보는 재미를 느끼는


세상에 하나뿐인 책이랍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