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샤와 곰 : 봄이 왔어요 마샤와 곰 그림책
올렉 쿠좁코프 글, 일리야 투르소프 아트디렉터, 이진주 옮김 / 아이맘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5년 키즈스크린 어워드 최우수 애니상 수상작

EBS 인기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

글 / 올렉 쿠좁코프


총 10권의 도서중  봄이 왔어요~~ 를 읽어보았어요




3D의 입체감이 책으로 고스란히 옮겨놓은 느낌의 마샤의 곰/봄이왔어요 가 무척 맘에 드는


4살 아들녀석이랍니다.


아빠무릎에 철푸덕..앉아서 읽어주세요





따사로운 봄 햇살에 곰이 잠에서 깨어났어요


아빠 왈 :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동물들은 누구일까요?


아들녀석 : 곰~~


잠에서 깨어난 곰이 우아한 모습의 여자곰을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나봐요


한껏 멋을 낸 곰은 다시 연못으로 향하고 급히가느라 마샤를 보고도 그냥 지나쳤어요


한껏 멋을 낸 곰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하지만 사랑에 빠진 곰은 예뻐야하는데 쫒아온 마샤가 어딜 가는지 묻자


사탕상자는 감추고 몇개만 휘리릭~건네주고 가버렸답니다.


여자곰에게 잘보이기 위해서 온갖 묘기를 부리는 곰은 드디어 여자곰의 마음을 움직였는지


마침내 둘은 손을 잡고 숲을 거닐게 되었어요


하지만 이대로 있을 마샤가 아니지요...


장난꾸러기 마샤와 곰, 그리고 여자 곰사이에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이제 막 겨울이 시작되었는데 빨리 봄이 오면 좋겠다고 애교를 부리네요


아빠와 함께 읽어서 더욱 즐겁고 알찬 주말을 보낸 시간이었어요


다음이야기가 궁금한 재밌고 유쾌한 마샤와 곰 이야기


겨울방학때 신나는 책읽는 습관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