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둘이다보니 엄마는 큰아이와 함께 홈스쿨 하느라 둘째는 거의 신경을 못써주는데

 

요즘 아빠의 지원덕분에 엄마가 한결 마음이 놓인답니다.

 

무뚝뚝한 아빠와 함께한 재미난 세계명작 스티커 놀이북

 

빨간 모자 스티커 놀이북 으로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보세요

 

 

 

세계명작 동화도 읽으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도 맘껏 붙이고

 

대상연령은 4세이상있네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주인공 빨간모자, 할머니, 엄마 그리고 나쁜 늑대...

 

그런데 요기 귀여운 아기고양이는 누굴까요???

 

 

아빠와 하는 공부라면서 엄청 신났답니다.

 

공부가 뭔지는 아니???

 



작은 소녀가 엄마와 함께 깊은 숲속에 살고 있었어요.

 

사람들은 항상 빨간색 망토를 쓰고 다는 소녀를 빨간 모자라고 불렀어요..


 

빨​간색 사과가 3개 있어요 4개를 더 붙여보세요

 

미션이 주어지자 작은 고사리같은 손으로 여기저기 붙이는 귀요미..

 

아빠가 찍은 사진이어서 좀 투박하네요...울아들 얼굴이 안보여..

 

moon_and_james-12

 

빨간 모자가 제일 좋아하는 색으로 빨간 모자의 집을 색칠해보세요

 

스토리를 읽어주었을때 이 정답은 나와있었죠?

 

"빨간색은 빨간 모자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었어요!"

 

 

어느 날, 빨간 모자의 오두막집에 맛있는 빵 냄새가 가득 풍겼어요

 

오두막집 부엌에 맞는 스티커는 무엇일까요?

 

 

200개나 되는 스티커가 있다보니

 

여기저기 맘껏 붙이고 난후 힘들다면서 한숨을 내쉬네요

 

brown_and_cony-61

 

 

맛있게 구운 빵을 가지고 빨간 모자는 엄마한테 인사하고 할머니 집으로 향했어요

 

할머니네 집으로 가는 미로찾기도 재미나게 활용해 보았답니다.

 

 

그럼 할머니집으로 출발...

 

그런데 할머니네 집에 가다가 개울가에 도착했어요

 

 

돌은 몇개일까요?

 

개구리가 없는 연잎위에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혹시 고양이들은 잘 찾아보셨나요??

 

저희 큰아이같은 경우는 숨은그림찾기를 워낙 좋아해서....고양이는 큰아이가 다 찾아내었어요

 

 

스토리안에 숨은그림찾기와, 숫자세기등 다양한 놀이가 있는 세계명작 놀이북...

 

4세이상이지만 7살 누나가 더 좋아하는 놀이북이랍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