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 초보를 위한 기초 영문법 (Grammar Gateway Basic) - 기초영어 문법 한달 완성, 영문법·영어회화·영작 동시학습 ㅣ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3년 2월
평점 :
출판사로부터 도서 만을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얼마 전에 [해커스]에서 출판한 교재를 체험할 기회가 있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기존에도 해커스 구문교재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랬는지 체험용 교재를 보자마자 반색을 하는 것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사실 연령에 맞지 않는 어려운 교재만 풀다가 학년에 맞는 교재를 발견하니 반가웠던 것 같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서평코너에 [해커스]에서 출판한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이 있는 것을 보자, 아이가 반가워했던 것이 생각나 서평 신청을 했습니다.
때마침 며칠 전에 중간고사를 마친 아이가 문법을 다시 한 번 공부하고 싶다고 했던 말이 생각나기도 했고요.
[그래머 게이트웨이]시리즈는 베이직, 베이직 라이트, 인터미디엇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중고등은 물론이고 토익 등 모든 영어 문법의 기초가 되는 교재입니다.
무엇이든 기초가 튼튼해야 그 위에 어떤 것을 쌓아 올리든 튼튼하게 쌓아 올릴 수 있는 것처럼 어려운 문법의 기초가 되는 쉬운 문법부터 확실히 다져 놓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저 없이 아이에게 이 교재를 권할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의 장점은 초보 학습자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상세할 해설과 충분한 연습문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초 문법부터 실전까지 한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유닛 4개씩 공부하면 한 달, 유닛 두 개씩 공부하면 두 달 안에 충분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개다가 수준 높은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기초가 없어 혼자 공부하기 힘든 학생들도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문법을 공부했다고 해도 어설프게 진도만 뺀 경우에는 용어들을 제대로 몰라 헤매는 경우도 많더군요.
이 교재로 반복 학습을 하다 보면 이 책 한 권으로 영문법을 완전 정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로 제공되는 스피킹, 라이팅 훈련 워크북, 핵심 포인트만 콕콕 집어 주는 동영상 강의,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네 가지 영역을 고루 훈련할 수 있는 학습 자료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것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까지 확실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이 교재를 보자마자 누가 뺏어갈까 걱정이라도 하는 것처럼 앉은 자리에서 한 권을 다 풀 기세로 매달려서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에 공부가 재미있어서 하기보다 의무감에 하는 아이이다 보니 너무 재미있다며 더 풀고 싶다는 모습이 생소하면서도 감동적이었습니다.
좋은 교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쉬운 교재부터 한 권씩 정복해 가는 즐거움을 다른 친구들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