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실전 LC + RC 2 (모의고사 + 해설집) - 2024년 상반기 출제경향 완벽 반영 | 리스닝 5회분+리딩 5회분 | 교재 실전용+복습용 MP3 | 토익 학습 어플 빅플 | 단어암기장(PDF) 제공 해커스 토익 실전 LC + RC (모의고사 + 해설집) 2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익준비를 하는 학생분들 또는 일반인분들을 위한 해커스의 실전모의고사 책이다. 최신토익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문제들로 왠지 이 책을 풀다보면 목표로 하는 점수에 도달 할 수 있을 것 같다.

 

단순히 5세트의 모의고사분만 들어 있는 게 아니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료들이 많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 스러웠다. 교재 MP3,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정기토익 기출단어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마음에 들었다. 받아쓰기와 쉐도잉 워크북도 제공되어 LC공부를 하기에 매우 편한 것 같았다. 모의고사가 끝나면 그 회분의 단어들도 해커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정리할 수 있어서 공부하기 편했던 것 같다.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으며, 자세한 해설로 오답의 근거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혼자 독학하는 사람을 위해서도 매우 좋을 것 같았다. 특히 문제를 풀고 어떤 점이 부족한지 취약점을 알려주는 AI가 있어서 본인이 틀리는 부분을 더 집중공략하여 공부 할 수 있다는 점도 인상깊었다.

 

테스트가 끝나면 리뷰체크리스트가 있는데, 마치 선생님이 가르쳐 주듯이 핵심 포인트가 있어서 혼자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았다. 점수에 따른 학습목표와 학습플랜이 있어서 계획을 짜기 어려운 학생분들이나 일반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더욱 좋았던 것 같다.


[ 문화충전 200%을 통해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