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퀀텀점프
김형준 지음 / 마인드셋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살아 있는 한 도전하라는 소제목처럼 <부의 퀀텀점프> 라는 책은 자기계발을 통하여 큰 부를 얻게 된 한 사람의 이야기를 담아낸 책이었다. <부의 퀀텀점프>의 저자는 과거 적은 월급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였고, 그 이후 자기계발을 통하여 월 1000만원이라는 돈을 받게 되었다고 한다. <부의 퀀텀점프>라는 책은 이 책의 저자가 강조하는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삶을 살아야 하는지에 관한 책인 것 같았다.

 

1억을 벌기 위해서는 어떤 마인드를 가져야 할까? 만약 나라면 큰 부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거나, 그런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기사를 통하여 먼저 접할 것 같다. 예로 음식점들이 배달 창업으로 변하고 있다던지, 이모티콘 사업과 같은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특정 기사들을 통해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찾아 볼 것 같다.

 

이 책에는 일단 아침 5분 루틴, 하루에 10분도 낭비하지 않는 시간 관리법, 실행력을 2배로 높이는 3가지 방법, 운과 성공을 끌어당기는 3가지 말 센스, 평범한 사람이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루틴 등등 성공으로 이끄는 하루의 루틴에 대한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었다. 실제로 큰 부를 얻은 사람들이 항상 강조하던, 미라클 모닝 과 시간관리에 대한 방법이 소개 되어있었다. 신기하게도 사람은 생각대로 행동한다고 한다. 그래서 자신에게 긍정적인 확언을 주는 것은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 책에서 강조하는 것처럼 자신이 큰 돈을 벌 것이라는 확언을 글로 적어, 자신에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 같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