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스타마켓으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 SNS 왕초보도 돈 버는 인스타그램 공동구매, 2023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권소영(해피판다) 지음 / 경이로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MD라는 경력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에 상품을 판매하여 성공한 스토리이다. 그 만큼 매우 현실적인 내용도 담겨져 있었고, 여성의 경우 경력단절을 언급하며 누구든지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할 수 있다는 희망찬 내용도 있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부수입을 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 쯤 꼭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을 하였다.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과정, 기획방법, 상품을 소싱하는 방법과 업체와 협의해야하는 조건등 세세하게 알려주어 매우 도움이 될 듯 싶었다.

나 또한 인스타그램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돈을 번다는 얘기는 뉴스기사에서도 많이 접했던지라 익히 알고는 있었지만, 하나의 강의를 듣는 것처럼 자세한 설명은 처음인지라 흥미롭게 읽었던 것 같다


또한 SNS의 대표적인 블로그 같은 경우도 이 책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적용하여 활용한다면, 또 하나의 월급처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게 된 책인 것 같다. 인스타그램으로 공동구매를 하고 싶은데 처음이라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분들에게 꼭 한번쯤 읽어보면 좋을 것 같은 책이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