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빵 사계절 그림책
노석미 지음 / 사계절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즐겁게 책놀이를 하며 읽을 책 없을까?
요즘 고민이었는데 ㅋ

울 찜콩이가 너무나 좋아할만한 책을 발견!

 

 

이거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나 재미있고, 설레이는 책이에요 !
진짜로 밀가루 놀이를 하고 싶어지고,
빵을 함께 만들며 베이킹 하고 싶어지는 그런책 ^^

책 받자마자 이렇게 펼치면서,
책을 읽어주네요 ~~

내용은 모르지만,
아이가 그림을 보면서 상상하며
엄마에게 책 읽어 주는걸 너무나 좋아해서 ~~^^
그리고 나름 동화책을 아이의 시각에서 재구성 한다는게 참 재미있더라구요.

 

 

 

 

 

고양이 요리사의 빵만들기 내용이 담겨져 있는
사계절 출판사의 지렁이빵
노석미 작가님의 그림책이랍니다.

아이들의 오감체험 활동을 이끌어 줄 때,
함께 읽으며 시작해도 참 좋을 것 같구요.

내용이 간단하고, 시각적으로 너무나 예쁜 동화책이라,
무엇보다 아이가 참 좋아해요.


고양이 요리사가 빵을 만들거라며
재료를 소개해줘요.
밀가루, 이스트, 소금, 설탕, 미지근한 물~!!!

 

 

반죽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주물러주고,
한참을 가만히 두면~~

빵이 잘 부풀어 올라요 ^^ 

 

 

 

 

 

잘 부풀어오른 빵 반죽을 이용해,
빵모양을 만들어요 !!!

울 찜콩이도 열심히 무언가 만들겠다며 ㅋㅋㅋ
손을 오물조물 거리더라구요 ^^

 소라빵, 우주선빵, 유령빵, 지렁이빵 모양을 만들었어요 !!!

 

 

 

 

 

 

열심히 만든 빵을
오븐에 넣어 구워
따끈한 빵이 나오면
친구와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어요 !!!

단순히 책을 읽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밀가루 놀이, 빵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확장해 볼 수 있는 책이라서
너무나 흥미롭고 재미있는 책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