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와 파투 4 : 지금은 잠잘 시간 타투와 파투 4
아이노 하부카이넨 글, 사미 토이보넨 그림, 이지영 옮김 / 파인앤굿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타투와 파투... 타투와 파투 시리즈에 대해 읽게 된 건 이 책이

처음이지만, 그림이 독특하기도 하고, 개성이 넘쳐서, 전부터,

타투와 파투에 대해 알고 있었고 한번 읽어봐야지 생각하고 있었어요...^^

핀란드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해서 캐릭터 상품으로까지 나온다고 하니,

대체 다른 책들과 타투와 파투 시리즈가 어떻게 다를까 궁금했는데,

책을 보니, 잠에 대한 사항들을 정말 재미있게 잘 다뤘단 생각이 들고요..

그림이 만화같으면서, 작은 부분까지 잘 그려져 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혼자서 열심히 넘기며 잘 보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타투와 파투가 사촌인 사투를 돌보는 장면을 보면서,

우리아이...자기도 아기를 잘 돌볼 수 있다고 자기 이야기하느라

여념이 없네요...ㅋㅋ

책 중간중간에는 <물어보세요.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대답해드려요> 코너가 있는데,

공주라면 무조건 다 좋아하는 우리 아이...이 부분을 특히나 열심히 잘 봐요...^^

정말 아이디어가 참 좋은 책같아요...

잠에 관련된 사항들을 이렇게 재미있게 만화처럼 전개해서

아이들이 보도록 할 수도 있구나...하는 생각에 보면서 감탄했어요...^^

작가의 소개글을 보니,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해서,

끊임없이 책을 읽는다고 되어 있던데, 역시나, 열심히 노력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책이에요...^^

타투와 파투....다른 책들도 읽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