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 간 재키 the bear's school 베어스 스쿨 1
아이하라 히로유키 글, 아다치 나미 그림, 이선아 옮김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유치원에 간 재키>는 꼬마 곰 열두마리가 나오는 재키 시리즈 중에서

1권에 해당되는 책이에요....

아쉽게도 꼬마곰들의 얼굴이 구별이 안되고,

막내 재키만 색깔이 달라서 색깔로 구별할 수 있네요....

6살인 우리 아이가 보기에는 글밥도 적고 좀 쉽겠다 싶었는데,

우리 아이....의외로 이 책을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깔깔 웃으며 봐요...

그림의 작은 부분들이 웃기다며 보고 또 봅니다...^^

<유치원에 간 재키>는 유치원에 꼬마곰 12마리가 가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책이에요....

이렇게 책 읽는 부분에서 재키는 머리에 책을 얹고

곰을 안고 놀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너무 좋아하네요...

딱 우리 아이 수준의 유머에 맞는듯 싶어요...^^

엄마가 볼때는 모르겠지만,

유치원생들의 눈높이에는 재미있나봐요...^^

체육시간이라 체육복을 입고 나무에 매달리기를 하는데요...

발에 책을 끼고 책을 보고 있는 세번째 곰이 웃기다며

우리 아이..또 깔깔 웃네요...

 밤이 되어, 열한마리 곰들이 번갈아가며 울자,

막내 재키가 열심히 이모저모로 달래는데,

재키의 달래는 모습이 재밌는지 아주 좋아하네요...^^

그런데, 선생님도 없고, 엄마, 아빠도 나오지 않고, 왜 집에 안 가고

유치원에서 자냐고 궁금해하네요...

아무튼, 아이의 반응이 무척이나 좋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만족스러워요...

우리 아이..재키가 나오는 다른 책들도 사달라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