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는 책만 좋아해!
모 윌렘스 글.그림, 정미영 옮김 / 살림어린이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아만다는 책만 좋아해!>는

너무나도 유명한 모 윌렘스 작가의 신작입니다...

역시나 기대했던 대로 우리 아이들..책이 도착하자마자

너무너무 좋아해며 계속 반복해서 읽어달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깜짝 선물없냐고 악어가 묻는 말에

아만다가 으악!하고 놀래켜서 깜짝 놀라는 걸 보고

이해를 못하더니, 두번째 볼 때부턴 깔깔거리고

보며 좋아하네요...

악어가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지, 악어 흉내를 계속 내네요...

나한테 와서 깜짝선물을 주겠다고 하기에

됐다고 하는데도, 으악!하고 놀래키고 혼자 좋아하곤 하네요...^^


 악어가 놀래킬 사람이 없다고 혼자서 거울보고

으악!하고 깜짝이야!하면서 자기가 놀래는 부분을 보더니

똑같이 따라해요...^^

악어가 상표가 붙은 부분이 간지럽다고 하는 장면이 나오자,

집에 있는 인형들을 다다다 뛰어가서 들고오더니, 상표를 하나씩

가리키며 찾았다고 좋아하네요....

아직 수개념이 제대로 안 잡힌 우리 아이는

70원이란 말에 왜 실망하는지 잘 이해가 안가나봐요...^^

무엇보다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장면은 아만다가 판다인형을

선물받아서 갖고 오자, 악어가 뚱하게 반응하며 <그러거나 말거나>라고

말하는 장면이에요...

어제는 내가 하는 말에, <그러거나 말거나>라고 말하더라고요...

악어가 하는 거 보고 따라한다면서, 자꾸 아무 때나

악어처럼 눈을 뚱하게 뜨고선 <그러거나 말거나>하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고, 악어 흉내를 내고, 말도 따라하고 해서

무척 마음에 드네요...^^

아만다와 악어 시리즈...더 나오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