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번지 유령 저택 3 - 유언장에 숨어 있는 비밀 456 Book 클럽
케이트 클리스 지음, M. 사라 클리스 그림, 노은정 옮김 / 시공주니어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3번지 유령저택3권>은 시공주니어 출판사에서 나온 456북클럽 책인데,

정말 너무 재미있어요...^^

<43번지 유령저택1권>을 무척 재미있게 봐서, 3권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며 기대를 했는데,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43번지 유령저택>은 독특하게도 편지를 주고받는 것과

신문에 실린 내용을 보여주는 것 만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신기하게도 편지로만 전개가 되는 데도 무척이나 재미있어요...^^

신문의 그림과 작은 글씨가 신문에 실제로 실린 걸 보는 것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드리미가 손으로 쓴듯한 글씨체도

실제로 드리미가 쓴 걸 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역시나 3권도 너무나 재미있어서, 책을 단숨에 다 읽어버렸어요......

백만장자 쿠리쿠리 스멜의 유산을 갖기 위해,

서로를 헐뜯는 키티키티 스멜과 워리워리스멜에게

남긴 수수께끼들...알쏭달쏭한 퀴즈와 함께,

유산의 행방이 어디에 있을지 생각하니,

1권보다 훨씬 더 재미있었어요...^^

아이들도 이 책을 보며, 알쏭달쏭한 말들이

뭘 뜻하는지 유산은 과연 어디에 있을지 생각하며 봐서

더 재미있지 않을까 싶네요...^^

부루퉁 그럼플리씨가 자식에 대해 생각하고 있던 모습과

드리미 호프의 모습이 달라서 실망하는 모습....

드리미 호프가 부루퉁 그럼플리씨의 기대에 못 미쳐서,

미안하다고 하며 집을 떠나는 모습을 보자니,

아이에게 지나친 기대를 줘서 부담을 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 뿐만아니라, 부모들도 읽으면서 재미있고 생각할 거리를 주는 43번지 유령저택...

정말 마음에 드는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