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의 남자 몸 만들기 - 진짜 남자 근육 완성하는 8주 덤벨 트레이닝
숀리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숀리...SBS 빅토리 프로그램에서 처음 봤는데,

정말 뚱뚱한 사람들을 모아놓고, 가장 체중 감량을 많이 한

사람을 뽑아서 상을 주는 프로그램이었거든요....

그런데, 단순히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평생 변하지 않을 것만

같은 뚱뚱한몸매를 가지고 있는 초고도비만이었던 사람들이

일반사람들보다 훨씬 예쁘고 멋진 몸매를 갖게 되는 것을 보고

무척이나 놀랐었어요....

게다가 숀리 자신도 배를 임산부처럼 뚱뚱하게 일부러 살을 찌워서 나온 후에,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서, 다시 원래 몸매로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숱하게 나오는 다른 다이어트 책들과 달리, 숀리에 대한 무한믿음이 있었기 때문에,

<숀리의 남자몸 만들기>를 선택했어요...

책장을 넘기면서, 역시나!하고 감탄하면서 봤네요...

사실 우리 남편은 마른 체형이고, 키도 커서, 남들이 보면,

나이를 먹지 않는다는 말을 듣지만, 실상은 나이가 들다보니

배만 볼록 나오더라고요...

살이 빠질때는 얼굴이 쏘옥 빠져서 보기 싫고,

뱃살은 안빠지고, 억지로 찌게 만들었더니, 신기하게도

목의 뒷부분에 살이 붙지, 얼굴에는 안 붙더라고요...

그런데, <숀리의 남자몸 만들기>는 딱 부위별로 원하는 부분을

빼도록 맞춤으로 설명이 나와있어서, 책을 보는 순간, 이거다!싶었어요...^^

무엇보다 매일 40분만 운동하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사실 일단 마음먹고서 한번 살을 빼고,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것은

그렇게까지 어려운 일이 아닌데, 그걸 평~생~ 유지하는 게 힘들잖아요...

매일 40분간 운동하고, 일주일에 한번 쉬는 건, 정말 평생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운동을 못하게 됐을 때, 다시 처음단계부터 돌아가서 운동하는 게 아니라,

그냥 멈췄던 순서부터 진행하는 것도 좋고요..^^

무엇보다, 큼지막한 사진들...따라하기가 정말 좋네요...^^

덤벨 하나만으로 하는 운동이라 따로 짐이나, 운동기구를 구입할 필요가 없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정말 첫페이지부터 끝페이지까지 버릴 내용이 없이 알차게 만들어진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