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와 스킵잭 : 엄마를 교환해 드립니다! 소담 팝스 4
세시 젠킨슨 지음, 이근애 옮김 / 소담주니어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다른 사람이 내 엄마였으면 좋겠어....하는 생각.....

대다수 사람들이 한번쯤은 해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 생각을 과연 어떻게 키워서 이야기를 전개했을까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책을 읽으며 정말 기발하고 재미있게

잘 썼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림도 책의 내용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고

상상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맛깔나게 잘 그려져 있어서

마음에 쏘옥 드네요...^^

주인공 올리는 한창 아이들한테 인기있는

피바다 살인사건을 TV에서 방영하니 보여달라고 하고,

안된다고 하자, 엄마를 바꿨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엄마가 정말 엄마교환소에 가자고 말하고,

그냥 협박하는 거라고 생각한 올리는 따라나서지만,

실제로 엄마가 바뀌고 맙니다....

올리의 바램과는 달리, 바뀐 엄마들은

갈수록 원래 엄마보다 훨씬 못하다는 걸

깨닫게 되죠...

올리는 엄마를 되찾기 위해 여림히 노력하게 되는데요...^^

내가 혼낼때마다 눈을 질끈 감고 부르르 떠는 우리 아이...

이 책이 무척이나 공감가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정말 기발한 발상을 가지고,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잘 진행시킨 책이에요...

간혹, 소재는 무척 좋고, 발상도 기발한데 용두사미격의 동화들이 눈에 띄던데,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고, 그림도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