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스티커 색칠놀이북
미미 월드 원작 / 서울문화사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요즘 미미인형에 푸욱 빠진 우리 딸....

유치원에서 시장놀이할 때도 딱 한개 나와 있던

미미인형을 잽싸게 사서 갖고 와서 자랑하던 우리 아이...

집에 도착하자마자 미미인형부터 챙기고 노는데,

집에 와서 미미인형을 갖고 놀고 있는데

택배로 <미미 스티커 색칠놀이북>이 오자,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간식먹을 시간이었는데,

아무것도 안 먹고, 3시간동안 꼼짝않고 앉아서

<미미 스티커 색칠놀이북>을 5장만 빼놓고

전부 다 해버렸네요...

학습용 책들을 하자고 할 때는

3장 하면 그만하자고 하는데...--;;;;

<미미 스티커 색칠놀이북>에는

총 15명의 미미가 각기 다른 옷을 입고 있는 사진과,

그 사진에 해당하는 그림이 있어요...

옆의 사진을 보며, 마음대로 색칠을 하도록 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는 이 분홍색 드레스를 입은 미미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제일 처음으로 칠한 미미모습입니다...^^

 우리 아이가 시장놀이에서 사온

한복입은 미미랑 책 속의 미미 사진이랑 비교하며

보고 있는 거예요..^^

 이제, 인어공주 미미를 칠하고 있어요...

이렇게 좋아할줄은 몰랐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아이의 반응이 너무 좋으니 살짝 미안해지네요..

미미시리즈...다른 것도 찾아서 사줘야겠네요...

유치원생 여자애들이라면 누구나 아주 좋아할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