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똥을 뿌지직 신나게 놀자!
윤아해 외 글, 신동준 그림 / 사파리 / 201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록 똥을 뿌지직>은 달팽이가 먹은 음식의

색깔과 같은 색깔의 똥을 싼다는 것을

예쁜 그림으로 보여주는 유아용그림책이에요...

무엇보다 예쁜 그림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책표지의 글씨들은 반짝반짝 빛나는 걸로 되어 있어서

아기들의 관심을 잘 끌도록 되어 있고요...

먼저 달팽이에게 뭘 먹는지 질문을 합니다...

그럼 그 다음페이지부터 하나하나 달팽이가

대답을 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보이시는 대로, 책 한장당 글밥이 무척 적어서

아기들도 집중해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오이먹고, 옆의 그림은 플랩같이 되어 있어서

책장을 넘기면,

이렇게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달팽이의 똥색깔이

음식색깔과 같다는 걸 자연스레 알려줍니다..

 

 똥의 모양과 색깔이 참 예뻐서, 조금 큰 아이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런데, '냠냠 까마중 먹고

마음대로 놀다가

까만똥을 뿌지직!'이라고 되어 있는데

까마중이 뭔지 모르겠네요...--;

아이들이 보다가 물어보는데,

뭔지...다른 엄마들은 다 아는 건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색감도 선명해서 아기들 보기 좋고,

내용도 자연스레 달팽이의 생태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고,

그림도 너무 예쁘고 정말 마음에 쏘옥 드네요...^^

아직 색깔을 모르는 경우에는

이 책을 보면서 자연스레 색깔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