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세모 창의력 수학 초급 5단계 - 만 5-6세 네모세모 창의력 수학 초급 A단계
장동수 지음 / 뉴매쓰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네모세모 창의력 수학>은 초급, 중급, 고급으로 되어 있고,

초급은 5~7세용으로, 5세~6세는 1단계~6단계, 6세~7세는 7단계~12단계를

하도록되어 있어요...

5살인 우리 아이가 아직 하기에는

5단계가 너무 어렵네요...

7살인 아이가 하기엔 너무 쉽고요...--;

우리 아이는 아직 덧셈을 못하는데,

5단계는 뺄셈을 해야 할 수 있어요..

큰 수 중 작은 수를 빼는 걸 사람으로,

하트모양으로, 꽃 모양으로, 포도로, 풍선으로,

보석으로 다양하게문제를 풀도록 되어 있어요.

그 다음엔 아이들 흔히 하는 길찾기 문제인데,

화살표 순서가 지정되어 있고, 이에 따라서

길을 찾아 가도록 되어 있어요.

이 책에서제일 쉬운 부분은 물의 양 비교하기인데요..

이 부분은 5살인 우리 아이도 바로 할 수가 있네요.

넓고 좁은 컵들중에서 물의 양이 가장 많은 걸

찾는 문제들이 나와 있어요.

그 다음엔 블록으로 모양 만들기 문제가 있어요.

이 문제는 S출판사에서 나온 우뇌/좌뇌개발

책에서 다뤘던 거라, 아이가 쉽게 쓱쓱 하네요.

모았을 때 같은 모양 찾기 같은 문제들은

먹을 걸로 되어 있어, 아이가 금새 딴짓을 시작하네요..

소꼽놀이하는 걸 갖고와서 동물들 주기 시작했어요...ㅋㅋ

그림들이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비교적

오랫동안 잘 하는 것 같네요...

우리 아이 수준에 맞는 단계를 다시 사서

한번 잘 시켜봐야게써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