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6 - 미궁을 탈출하라!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6
오래밝음 글, 박종성 그림, 주선이 감수 / 서울문화사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메이플 스토리는 우리 아이가 무척 좋아하는

책이에요

영어도둑6오늘 도착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방에 들어가서 혼자,

열심히 끝까지 읽더니, 나오네요^^

책이랑 함께 스토리카드 여섯장이 같이 들어 있고

고리에 껴서 같이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역시나 카드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

반색을 하고 좋아하네요....^^

아이가 다 본 후에, 저도 봤는데,

맨 앞부분의 미궁을 탈출하기 위해서

수수께끼를 푸는 부분무척 흥미롭고 재미있네요

처음에 실수로 벽의 보석을 누르게 돼서

일행은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동 후에 알파벳이 다른 곳으로 가게 되고,

보석을 누르자, 또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죠

그러다가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하는데

어떤 함정이고 어떻게 풀어야될까 생각하며

보니까 무척 재미있던데요..^^

전설속의 메두사를 참 착한 성격으로 설정한 것도

좋았고요..^^

주니어발록이 메두사를 좋아하게 되어 미노타우로스인척

하면서 메두사를 위하는 모습도 보기 좋네요..^^

그림앞에 영어 단어를 빨강으로 표시해서

자연스레 아이들이 영어단어를 기억하도록

해 놓은 부분도 마음에 들어요^^

에델슈타인으로 가서 어떻게 될지

뒷부분이 벌써 궁금해지네요.^^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를 외우게 하거나

영어를 안 좋아하는 아이들한테

보여주면 거부감없이 재미있게 잘 볼 수 있는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