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원리연산 스타트 K1 : 더하기와 빼기 1 - 5~6세 마법의 원리연산
메타수학연구소 지음 / 마법스쿨(위즈덤하우스) / 201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연산..아이들에게 꼭 시켜야 하지만 많이 시키면

아이가 질리게 되어 나중에 역으로

아이가 공부를 안 할 수 있게 된다고

적당히 시키라는 글을 여러 육아서에서

봐서 무척 고민이 되던 참이에요...

적당한 선을 어떻게 찾을지,

어떻게 하면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게하면서

연산을 시킬 수 있을지....

고민하던 차에 마법의 원리 연산을 알게 됐는데

마음에 드네요...^^

마법의 원리연산은 K(5~6세), P(6~7세),

 A(7세~초1), B(초1~초2), C단계(초2~초3)으로 나뉘고요..

각 단계별로 4권씩 책이 있어요..

제가 본 책은 K단계의 1권에 해당되는 책인데요.

5살인 우리 아이가 아직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거 같네요..

빠릿빠릿한 아이들이라면 5살이라도 해도 될 거 같은데,

우리 아이는 몇달 후에나 소화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일단 각 책은 4주에 끝내도록 진도표가 되어 있어요.

목차에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로 나뉘어져 있어서

학습지를 안 시키면서 꾸준히 하려는 엄마들이

어느 정도 진도를 나가면 될지 잘 알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원리는 구체적인 사물 그림을 통해서

아이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요...

연습문제에도 계속 구체적 사물그림이 나오니까

우리 아이도 질려하지않고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