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피오닉스의 백악기 살아남기 리틀 지식인 공룡 학습 만화 4
마테오 바킨 글.그림, 마르코 시뇨레 해설, 한리나 옮김, 임종덕 감수 / 문학수첩 리틀북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스키피오닉스의 백악기 살아남기...

도착하자마자, 우리 아이...

완전 몰입해서 읽기시작하네요..

동생이 옆에서 방해공작을 해도

거들떠도 안 보더니, 앉은 자리에서

다 독파합니다..ㅋㅋ

평소에 다른 책들도 이렇게 봐주면 좋으련만...--;;

공룡을 어릴때부터 워낙좋아했던데다가

평소에 그냥 만화는 못 보게 하니까

학습만화를 아주 좋아하는 우리아이...

이 둘이 합쳐져서 그런지 반응이 열광적이네요...^^

사실 전, 스키피오닉스..는 모르고 있었네요...

이름 있는 공룡들만 알고 있어서요...

이런 어중간한(?) 크기와 체력을 가진 육식공룡들의

삶이 어떤지 돌아보게 되어서 좋네요...

한번도 의식도 안 하고, 아무 생각 없이 살았는데,

육식공룡임에도 불구하고 덩치가 작아서

다른 큰 육식공룡의 공격을 피해서 도망가는 부분이

꼭 초식공룡 같고 인상적인 느낌이 듭니다..^^

만화가 끝나는 부분에는 <공룡의 진화>라는 표와 함께

시대와 공룡들의 출몰시기를 공룡 그림으로 표시한 부분이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 스키피오닉스만 칼라로 표시되어 잇어서

눈에 확들어옵니다...

그 다음엔 스키피오닉스가 백악기 공룡이라 백악기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요...

맨 마지막에는 우리 나라의 공룡박물관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보이네요...

이 중 하나밖에 방문을 못했는데,

나머지 박물관들도 꼭 돌아봐야겠네요...^^

정보면에서나 재미면에서나 정말 뛰어난 책입니다..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