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근차근 수셈완성 : 만4세 (스프링) 차근차근 완성 시리즈
애플비 편집부 지음 / 애플비 / 201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차근차근 수셈완성은 차근차근한글완성과 마찬가지로

단계가 총 6단계로 되어 있어요.

만1세~만6세용으로 각 연령별로 한권씩 나오죠.

우리 아이는 다섯살이라 만4세를 선택했는데,

만 4세용에서는 11~20까지의 숫자를 배우고

1이 더 큰 수, 1이 더 작은 수에 대해 배우고,

10 이하의 수를 둘로 가르는 걸 배우게 되어 있어요...

본문 페이지는 46페이지이고 정답 페이지가 2페이지 있어요..

우선 1~10까지 숫자의 순서를 맞추는 걸로 시작하는데요..

애벌레들 군데군데에 빈칸이 있고

거기에 숫자를 쓰는 거예요..

 

우리 아이..숫자는 다 아는데 잘 못 써서,

여러번 되풀이해서 다시 쓰고 있는 거예요...


2번째 페이지에서는 양과 수의 개념을 체크합니다...

고추가 1~10 중 하나의 양만큼 열려져있는데,

각 고추나무들을 세어보고

고추의 수를 옆의 팻말에 적는 문제예요..

우리 아이, 5랑 4를 하고 나더니,

피곤하다고 그만하겠다고 하네요...ㅋㅋ


학습지는 강요하면 안 된다고 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했네요...

아무래도 새로운 개념이 들어가는 거라,

며칠간격으로 한 페이지씩 진도를 나가야 할 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