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근차근 한글완성 : 만4세 (스프링) 차근차근 완성 시리즈
애플비 편집부 글.그림 / 애플비 / 201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차근차근 한글완성은 총 6권으로 된 책 시리즈인데요.

우리 아이가 5살이라 만4세를 선택했는데,

아직 우리 아이는 한글을 가르친 적이 없어서

그런지 어려워하네요..

차근차근 한글완성 만 4세는 총46페이지의 본문과

2페이지에 걸친 정답부분이 있어요..

맨 앞쪽에는 스티커를 붙이는 게 모여져 이고요...

스티커부분은 글자 스티커, 구두 스티커, 단추스티커, 물건 스티커들로

되어 있어요...

<두>가 있는 낱말엔 <두부><두꺼비><두근구든><두껍다>가 있다는

식으로 되어 있는 책이에요..

마침 단어 위주로 한글을 가르치지 않고

낱글자 위주로 가르치려던 참이라,

마음에 듭니다...^^

특히 우리 아이는 요즘 <호>, <호>, <호>자로 시작하는 말은~

하면서 노래부르고 놀기를 좋아하는 데 이 책이

그런 놀이하기에도 좋게 되어 있네요..

아직 글씨 쓰는 걸 전혀 하지 못해,

책에 따라 쓰기를 하는 건 시기상조인 거 같아서,

책을 놓고 자석글자를 같고 따라만들기 하고,

같은 글자 찾기하는 식으로 보고 있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푸 > 글자를 가르치려고

<푸>를 자석으로 만들고,

<푸>를 찾도록 했어요..

마음에 드네요..^^

우리 아이는 아직 아무 단어도 모르니까

만1세부터 사서 차례차례해야할 거 같네요..

품질대비 가격이 저렴한 점도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