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네 마을 만들기 말랑말랑 촉감블록 2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말랑말랑 동물블록은 토끼, 쥐, 코끼리, 염소,

사자, 곰, 고양이, 강아지, 소, 호랑이, 원숭이, 돼지

의 12종류 동물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 아이...

아직은 블록을 만든다기 보다는

이 동물들을 가지고 놀기에 여념이 없네요...

신기하게도 블록의 모든 부분이 참 말랑말랑해서

만지고 있으면 저도 기분이 좋네요...ㅋㅋ

우리 아이들이 놀고 있을 때 옆에서 저도 주물럭거리며

한개 만지곤 합니다...^^

드디어, 연결을 시작해서 뭘 만드나 싶더니,

손에 손을 잡고 놀러가는 상황을 설정해서

또 놀고 있네요...ㅋㅋ잠시 시간이 지난뒤에 보니까

동물들이 손에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서

둥글게 둥글게~둥글게 둥글게~ 빙글빙글 돌아가며 춤을 춥시다~

노래를 부르며 노는 걸 하네요...ㅋ

아직은 노는데 정신이 팔려서

책에 있는 블록 완성품을 만들 생각은 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냥 갖고 놀거나 만지기만 해도 좋아서

아기들한테 줘도 좋을 거 같네요...

그냥 갖고 놀다가, 나중에 블록 만들기 해도 되니까

오랫동안 활용하기에 참 좋을 거 같아요...

아쉬운 점은 블록을 보관할 곳이 없다는 거네요...

블록을 보관할 케이스도 같이 있으면

보관하기도 더 좋을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