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인체 백과 - 신나는 우리 몸 탐험! 쉬운 백과 시리즈
우리몸연구소 지음, 유정연 그림 / 효리원 / 2011년 11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요즘 뼈에 관심이 많아서,

집에 있는 유일한 뼈 책을 읽어달라고 한 후에,

혼자서 몇번이고 되풀이해서 봅니다...

뼈가 나오는 부분마다, 어느 뼈인지 다 맞추고

동물들 뼈도 재빨리 말하곤해요..

우리 아이들이 이렇게 인체에 관심이 많을때

관련 책을 보여주는 게 좋겠다 싶었는데,

효리원에서 나온 <쉬운 인체 백과>를 발견하게 됐네요..^^

효리원 책이 집에 몇권 있는데 그림이 참 예뻐서

우리 아이들도 열심히 보고, 저도 마음에 들어하던터라

선택했는데, 역시나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쉬운 인체백과>는 5~8세용이라 그런지,

4살, 6살인 아이들이 보기에 글이 좀 많아보이는데,

중요한 부분은 다른 색깔로 크기도 약간 크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해하는 눈치가 보이면 그 부분만 읽어줄 수 있어서 좋네요..^^

내용도 아이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던 질문들이 많아서,

아이들 머리에 쏙쏙 잘 들어갈 거 같네요..^^

나이가 들면 왜 머리가 하얘지는지, 혹이 왜 나는지,

대머리는 왜 생기는지, 눈은 왜 두개인지,

코는 왜 고는지,책을 가까이에서 보면 왜 눈이 나빠지는지...등등은

우리 아이들이 평소에 물어봤던 건데, 잘 모르기도 하고 귀찮아서,

대강 얼버무리곤 했는데, 여기 그 내용들이 있어서

참 만족스럽네요...

그림도 참 귀엽게 그려져 있고, 아이들도

열심히 잘 봐서, 마음에 쏘옥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