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학원 사용설명서 -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고 남에게 물어보기도 뭣한 대치동의 모든 것
정혜옥 외 지음 / 굿인포메이션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치동학원설명서라기에 어떤 식으로 쓰여진 건지

무척 궁금했는데, 대치동에 학원 수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고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모르는 사람은 어느 학원에 보내야할지 전혀

모를 거 같아요...

전 목동에 사는데, 목동이 나름 학원이 많고

굳이 강남까지 가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곳이랑 비교도 안되게 학원수도 많고 다양화되어 있네요..

은마사거리, 대치사거리,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한티역사거리,대치역사거리,기타지역으로 나눠서

학원을 지역별로 약도로 일목요연하게 위치를 보여준 후에 

하나씩 차례대로 설명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네요...

좋은 수업은 학원마다 같은 시간대에 설정되어 있어서

하나밖에 들을 수 없고, 비는 요일엔 들을 수업이 없다는 내용이

무엇보다 공감이 갔어요...

아쉬운 점은 너무 많은 학원을 다루다 보니,

학원에 대한 너무 개략적인 내용만 나와 있어서

실제로 학원 하나둘을 놓고 결정할 시점에

결정적인 정보는 제공하지 못한다는 점이고요..

카페랑 브런치, 케이크 집에 대한 정보도,

어느 집에 어떤 게 맛있고 가격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좀 두루뭉실하게

나온 감이 있네요...

이런 점이 보완된다면 좋을 거 같아요...

아무튼 대치동 학원을 보내려는 타지역에서

오는 엄마들한테는 길잡이가 되어줄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