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수학공부법 - 수학공포증 엄마도 수학 만점 아이로 키울 수 있다 잠수네 아이들
이신애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주위에서는 다들 수학 학원이랑 영어학원은 기본으로 보내고,

그것도 수학학원을 몇개씩이나 보내는 엄마들도 있고,

플러스로 과학학원을 보내는 엄마들 사이에서,

수학학원에 보내지 않고 아이를 키우면서

사실 하루에도 몇번씩 지금 잘하는 짓인지

고민되고,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하는 건 아닐까

생각하면서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수학공부법>이 출간된 걸 보고

꼭 읽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선택했는데,

읽으면서 정말 이 책을 보기를 잘했다고 되뇌이며 생각했어요...

사실, 아이들이 자라는 과정에서 전체 로드맵이 머리에

들어오지도 않고, 아이가 큰 후에야, 그때 이렇게 할걸,

저랬더라면 좋았을걸 하고 후회하는 게 벌써 많은데,

이 책을 읽음으로써 그런 시행착오들을 거치지 않고

좋은 수학공부법을 알게 된 거 같네요..^^

당장 집에 수학전집도 없어서, 뭘 사야 하나,

고민하면서 다음달에 한질 지르려던 참이었는데,

뒤에 나온 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수학공부법에서 추천하는

수학단행본들...전부 사기로 결심했어요...

소신있게, 수학전집 안 사고 수학단행본들만 읽히고,

수학학원에도 안 보내고, 집에서 엄마표로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다...

이 책을 안 읽었더라면 틀림없이 학원에도 여러군데 시도해보고,

우왕좌왕했을텐데, 이미 이렇게 해서 성공한 케이스들을 많이 봤고

검증된 방법이니까 그대로 따라하려고요...^^

정말 읽기를 너무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억해야 할 부분도 많고 자주 들여다보려고 형광펜으로 칠하고 포스트잇 붙여가며

읽고 또 읽었어요...

이대로 잘 따라해서 꼭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되면 좋겠네요..^^

학원에 보내야 할지 고민중인 엄마들...

엄마표를 하고 싶은 엄마들이라면

꼭 봐야할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