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와 숲 속 친구들 - 헌드레드 에이커 숲으로 돌아오다
데이비드 베네딕터스 지음, 마크 버제스 그림, 정회성 옮김 / 별천지(열린책들)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곰돌이 푸>...제가 어렸을 때 너무너무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크리스토퍼 로빈이 돌아온 것으로 이야기가 이어지게

되니 너무 기쁘네요...^^

우리 아이들도 푸우를 좋아하는데다가,

마침 오늘 <곰돌이 푸와 숲속친구들>이 도착했을 때

푸우dvd인 <The nature Thing>을 보고 있던 4살인 우리 아이........

책 표지를 보더니 자기 거라고 갖고 가네요...ㅋㅋ

오빠 거라고 했더니, 엉엉 울면서 자기 책이라고 읽어달라고 하더니,

그림도 별로 없고, 글이 대부분인데도,

열심히 옆에 앉아서 무려 113페이지를

읽어주는데, 꼼짝않고 앉아서 이야기를 듣네요..ㅋㅋ

아쉬운 점은 루의 그림이 dvd의 루랑 너무 다르다는 점하고요.......

그림이 너무 다르니까 낯설어하네요...

헤파럼프(책에서는 히파럼프)를 여전히 피글렛이 무서워하는게

좀 그러네요.

헤파럼프 무비에서, 헤파럼프는 코끼리로 밝혀져서 루와 친구가 되고

모두랑 친구가 되어서 이후 무비에서도 나왔는데,

그거랑은 별개로 책 내용이 진행되네요...

dvd에서와 달리 아울이 책에서는 많이 나오네요..

각 캐릭터들의 특징에 따른 행동과 대사는

여전히 잘 표현해서 책의 묘미를 더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