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하나 둘 셋 수놀이 코코몽 들춰보기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요즘 똥을 싸면, 변기를 보면서 코코몽 똥(소시지모양이라고..--;;)을

쌌다고 말하는 우리 아이...코코몽 하나둘셋 수놀이를 보더니,

코코몽 책이라고 빙글빙글 돌며 춤을 추면서 좋아하네요...ㅋㅋ

사실, 집에 다른 책으로 수놀이 책이 몇 권 있는데,

제가 꺼냈다 하면, 우리 아이....그 책은 안 보겠다며

창작동화만 허구헌날 꺼내와서, 속이 탔는데,

코코몽 수놀이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캔디팡이랑 아로미 덕분인지,

열심히 잘 봅니다..^^

일단 첫 페이지에는 플랩을 펼치면 코코몽 캐릭터들을 찾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살짝살짝 캐릭터들 모습이 보여서 누군지 알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부분인지/전체인지에 좋을 거 같네요...^^

우리 아이는 역시나 제일 좋아하는 아로미부터 펼치네요..^^

다음 페이지에는 네모, 세모, 동그라미, 타원, 하트, 직사각형, 별모양에 대해

다루고 있어요...

각 플랩을 펼치면 해당모양의 사물을 하나 더 볼 수 있고,

한글로 모양 표시도 되어 있어요...

세번째 장에는 캔디팡과 그외의 세균킹 부하들이 1~10까지 숫자가 쓰여진 덮개와 함께 있어요..

덮개를 펼치면 해당 수에 해당하는 양적인 개념을 매칭할 수 있게 되어 있죠...^^


다음 장에는 기본적인 반대말들을 배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플랩을 넘기면 반대말이 그림과 함께 나옵니다..

이 부분은 위, 아래, 왼쪽, 오른쪽 개념을 익히게 하는데 좋은 페이지에요..^^


정말 지금 우리 아이 수준에 딱 맞는 책이라 무척 요긴하게 잘 볼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