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똥에 가시가 있나봐! 맛있는 그림책 2
김영미 지음, 김병남 그림 / 책먹는아이 / 201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똥에 가시가 있나봐!>란 책 제목을 보고

가시가 뭘까 궁금했는데, 변비 이야기였네요...

비유가 너무나도 적절해서 ㅋㅋ 웃음이 절로 나왔어요..^^

어느 아이들이나 다 그렇겠지만,

우리 아이들도 똥 이야기라면 그냥 넘어갑니다..

ㅋㅋ 웃어대면서 똥~ 똥~하면서 아주 좋아하죠...

그래서 대박 책이 될 거라고 생각하면서 선택했는데 역시나 좋아합니다..

<내 똥에 가시가 있나봐!>는 고기를 무척 좋아하는 고기대장, 편식대장인

원재가 편식 습관때문에 변비에 걸려 있어서, 똥을 눌 때 무척 아파서

가시가 있는듯 느끼죠...

우리 아이들도, 변비인데다가, 고기를 무척 좋아해서,

저녁엔 계속 고기를 구워달라고 하죠...--;;;

매일같이 고기를 그냥 소금만 쳐서 구워서

달라고 해요..

우리 아이들은 싫은 걸 억지로 먹으라고 하면

웩웩 거리고, 실제로 토할 때도 있어서,

강제로 먹이기도 쉽지 않았는데,

이 책을 보여준 후에, "너도 원재처럼 되고 싶어?"하니까

야채도 가끔씩 먹네요..^^

역시나 이 시기 아이들은 책이나 동영상을 보여주고

그걸로 빗대어 말하는 게 효과가 큰것 같아요..^^

이 책을 앞으로 자주 보여주면서, 뻥뚫어 프로젝트에 나오는 요리들을

열심히 레시피를 따라서 만들어줘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