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0 : 요리놀이 내가 만들자 시리즈 10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요리놀이>...우리 아이가 요리놀이하면서

노는 걸 좋아해서, 잘 갖고 놀겠다고 예상은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아하네요...

완전초대박입니다..^^

이렇게 총 8장의 만들기 판이 들어 있어요..




원래 이런 걸 워낙 잘 못 만들어서, 과연 내가 만들 수 있을지

걱정됐는데, 한 페이지 가득, 어떻게 만들면 되는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따라하기가 아주 좋고 정말 쉽네요..



 

이렇게 앙증맞은 크기의 선물상자랑 그 옆에 있는 건

송이의 생일선물로 주는 곰돌이 인형인데

우리 아이..귀엽다며너 너무 좋아하네요^^



이렇게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선물을 넣었다 뺐다 하면서 잘 놀아요..^^



지금 우리 아이 손에 있는 게 요리놀이 중에서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작은 책 선물이에요...이 책이 좋다며 하루종일 계속 들고 다녔네요...^^



초 꽂기, 초콜렛 꽂기 같은 부분들은 아이 혼자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더욱 좋네요..

4살인 우리 아이..처음엔 해보라고 했더니, 난 못해..하더니만,

이젠 자기가 다 하겠다고, 손도 못대게 하네요..^^


완성된 냄비를 가스렌지 위에 올려놓고 요리하고 있는 중이에요..^^

옆에 있는 조그만 쇼핑카트는 계속 끌고 다니면서 노네요..^^


우리 아이...엄마, 난 이게 제일 좋아요!하면서

너무 좋아하며 갖고 노네요...^^

<내가 만들자-공주놀이>도 사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