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배우 김호진의 오픈 키친
김호진 지음 / 비타북스 / 201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 기대 없이, 그냥 읽어보려고 책을 들었다가,

좋은 책을 뜻밖에 건지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네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서 책을 펼쳤는데,

김호진이 맛있다고 써놓은 냉면집중 1위인 평양면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냉면집으로 이 집에 간 후로는

다른 음식점에 가면 거의 냉면을 먹지를 않거든요..^^

냉면집 다섯개를 적어놨던데, 그 중 하나인 을밀대는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집이고요...^^

떡볶이 집은 두 개 언급했던데, 그 중 하나인

이촌동 떡볶이집은 중학교때부터 거의 매주

빼놓지 않고 사먹는 집이에요...ㅋㅋ

그래서, 칼국수 집 소개해놓은 부분들에 끌리네요...^^

다음 주말에 꼭 짬내서 가보려고요..^^

 

음식도 레시피들 보니까, 정말 김호진의 말대로,

쉽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네요..^^

가끔 레시피 보면, 재료 구하기가 힘들어서

만들지 못하는 책들도 있는데,

이건 재료도 구하기 쉽고, 만들기도 쉬워보여서

기대가 되네요..

아직 만들어보진 않아서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참치액젓과 두반장을 넣어 만드는 요리법들이

많이 소개된 것들도 마음에 드네요..^^

떡볶이도 늘 내가 만드는 같은 맛이 싫어서

좋은 레시피가 없나 찾던 참인데,

여기 나온 걸로 앞으로는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정말 간단하면서 맛있어보이는 레시피들이 많은 알찬 요리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