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에 깃든 블루 스톨라즈 컬러 시리즈 1
로리 파리아 스톨라츠 지음, 변용란 옮김 / 형설라이프 / 2011년 8월
평점 :
절판


악몽에 깃든 블루는 힐크레스트 고등학교의 기숙사에 살고 있는

만 16살인 스테이시 앤 브라운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소설이에요.

스테이시는 외할머니에게 마법의 힘을 물려받아서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예지몽을 꿉니다.

매번 악몽에서 깨어나는 스테이시는

룸메이트이자 단짝친구인 드레아의 죽음을

꿈에서 보게 되죠...

3년전에도 자기를 따르던 모라란 소녀의 죽음을

예견하는 악몽을 꾸지만 자신의 예지몽에 확신이 없었던

스테이시는 모라의 죽음을 막지 못한 것에 자책을 하며

트로마를 갖게 됩니다....

트로마를 극복하면서 내적으로 성장을 하는 내용과,

시시각각으로 다가오는 죽음의 공포 속에서 드레아를 구하려는 내용과,

무척이나 뛰어난 미녀인 드레아가 자신의 짝사랑 상대인 남자와

사귀어다 헤어졌다를 3번이나 반복한 상태에서

일어나는 로맨스...

이 3가지 내용이 기가 막히게 잘 어우러져서 진행이 됩니다....

이 나이 또래 아이들이 참 많이 여러모로 공감할 내용들이

많네요...^^

왜 이리 인기인지 알 것 같아요...

잠자기 전에 잠깐 책을 보다 자려고 들었다가,

끝까지 다 읽어버리고 말았네요...--;;

정말 재미있어서, 2권은 언제 나오려나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