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열어 볼까? 코코몽 들춰보기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열어볼까?>는 마침 냉장고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우리 아이...더욱 좋아합니다..^^

책이 참 두툼하게 되어 있고 튼튼해서

오랫동안 잘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총 5장(10페이지)으로 되어 있는데요.

첫장을 펼치면 코코몽을 비롯한 캐릭터들이

어느 음식이 변신한 건지가 나옵니다.

귤이 변해서 된 세균킹을 우리 아이는

쥐랑 똑같다면서 "마우스"라고 부르네요...ㅋㅋ

두번째장에서는 공구에 대해 나오는데요...

우리 아이..Handy Manny를 봐서 그런지,

공구들은 다 잘 맞추네요..^^

세번째 장에서는 미술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되어 있고요.

네번째 장에서는 옷, 신발, 모자의 용어에 대해

배우도록 되어 있어요...

다섯번째 장에서는 건강한 생활습관과 관련된 용품들이 나오는데요...

손톱깍기랑 아기들용이 아니라서 그런지 우리 아이는 낯설어하네요...

목욕용 스펀지도 오리가 있으니까 이상한가봐요...--

맨 마지막 페이지의 캔디팡 포즈를 흉내내면서

캔디팡이 좋다고 하네요...^^

참 마음에 드는 플랩북이네요...

우리 아이.."엄마, 이 책이 너무 좋네요...고맙습니다"를 여러번 하더니,

잠들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