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바른 생활 그림책 : 인사해요!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집에서는 아직 TV를 보여주지 않아서,

코코몽을 한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딱 한번 봤는데요...

캐릭터들이 워낙 귀여워서 그런지

코코몽을 좋아하네요..^^

게다가 얼마전에 ㅎ은행에 갔더니,

코코몽 스티커를 주더라고요..

냉장고에 다닥다닥 붙여놓고선,

코코몽이라고 좋아하는 우리 아이....

오늘 코코몽 책이 집에 도착하니까

"이건 바로바로..." 하면서, 냉장고 앞에 가서

스티커를 가리키며, "이거예요!"하면서 좋아하네요...

<코코몽2 인사해요!>는 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책으로 어떤 상황에 어떻게 인사해야 하는지

보여주는 책이에요..



4살인 우리 아이에겐 살짝 쉬운 감이 있어서,

"씩씩한 코코몽은 아침에 일어나면 이렇게 인사해요"를 읽으면,



우리 아이, 재빨리 넘기면서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데 글을 읽는양, 책에 나오는 인사말을 그대로 하네요...^^)

"안녕히 주무셨어요!"하면서 소리를 지릅니다...ㅋㅋ



나머지 인사말들은 다 제대로 하는데,

"듬직한 두리는 손님이 오시면 이렇게 인사해요"부분을 틀리네요...



책에는 "어서 오세요"라고 되어 있는데,

우리 아이.."안녕하세요"라고 하네요...



아무튼 책장 가득히 그려져 있는 캐릭터들 그림이

정말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아기들 있는 집에 놀러갈 때 선물용으로 사가도 참 좋을 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