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 girl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여자아이가 잘하는 것은 살려주고, 부족한 것은 채워주는
맞춤스티커북이란 책의 소개글을 보고,
우리 딸에게 꼭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하게 된 책이에요...
그런데, "여자아이에게 필요한 수리력, 공간지각력, 관찰력등을 
키워주는 활동들로 구성되어 있어요"라는 책의 소개글을 보면서, 
좀 과장이 심한 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스티커북으로 무슨 이런 능력들이 길러질까 생각했는데,
실제 책을 받아보니, 과연 이런 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면,
여러 능력들이 길러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식으로 하나의 페이지에 붙여야하는 스티커들이 많아서

아이가 그림자를 잘 보고 붙여야 하니까 무엇보다도 관찰력이

많이 좋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가 스티커를 붙이는 걸 보다보니, 마치 퍼즐을 맞추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단순히 스티커만 붙이는 게 아니라 어디에 어떤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지

 생각하면서 붙여야 하니까 자연스레 사고력이 높아질 것 같아요..



우리 딸..보통 스티커북 하루에 절반정도 다 붙여버리는데,

이건 머리를 써야돼서 그런지, 하루에 2페이지 겨우하네요...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티커 부분 뜯기가 불편하게 되어 있네요.

아이즐 출판사의 기존의 스티커북들은 스티커부분 잘 뜯어지도록 되어 있었는데,

이건 잘 안 뜯어져서 밑의 사진처럼 울퉁불퉁하게 뜯어지더라고요...



이부분만 수정되면 참 좋을 것 같네요..정말 만족스런 스티커북입니다..

이런 책들 더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