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서미 유치원 수학 교실 엄마와 함께 배우는 세서미 유치원
세서미 워크샵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애플비랑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수학시리즈를
보여주긴 했는데, 세서미유치원 수학교실을 보고서,
미국에서는 어떤 식으로 아이들 수학을 접하게 해주나
궁금해서 이 책을 선택하게 됐어요.
일단 가장 큰 특징은 페이지, 페이지마다,
세서미스트리트에 나왔던 캐리거들이 나온다는 점인데요.
불행히도 우리아이는 전에 한번 세서미스트리트를 
보여줬는데, 집중도 잘 안 하고, 끄라고 해서 그런지,.
캐릭터들을 기억을 못하더라고요..--;;
그래도 기존 책들이랑 다른 점이 좋은지, 
계속 얘는 이름이 뭐예요?하면서 물어보네요..

세서미유치원 수학교실은 크게 1단계와 2단계로 나뉘어 있고
1단계는 1. 같고, 다르고, 2. 크고, 작고 3. 숫자세기, 4. 거꾸로 세기,
5. 순서대로, 6.모양으로 나뉘어져 있고요.
2단계는 1. 두개씩 세기, 2. 덧셈, 3.뺄셈, 4.틱택토 놀이로 되어 있어요.
1.인 같고 다르고는 다음과 같아요.

다음은 부분과 전체를 구분하는 문제고요....

4살인 우리 아이...앞부분 몇 장은 신나게 하는데,
바로 숫자세기에 가서 막히네요....

1부터 20까지 숫자를 세게 되어 있거든요...
그런데, 20까지 숫자를 아는 아이들에게는 앞부분의 문제는
너무 쉽지 않은가싶네요...
한마디로 난이도가 좀 들쑥날쑥한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출판사에서 제작한 책들이 난이도도 더 세분화되어 있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더 착한 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